[FETV=장명희 기자] 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의 닭가슴살 브랜드 '한끼통살'이 7,000만개 판매 달성을 기념하여 진행 중인 특별 할인 이벤트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또간집'과의 협업으로 기획됐으며 한끼통살이 소개된 유튜브 '또간집-대전편' 영상은 업로드 3일 만에 조회수 123만, 댓글 약 2,800개를 기록했다.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끼통살 제로슈가 닭가슴살'을 비롯해 소스 통 닭가슴살, 곤약현미볶음밥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개시 3일 만에 목표 매출의 50%를 달성하였으며 특히, '곤약현미볶음밥'은 준비한 물량을 뛰어넘는 인기로 인해 조기 품절이 예상되어 추가 생산을 준비 중이다.
한끼통살 브랜드 담당자는 "7천만 개가 판매된 한끼통살의 브랜드 인지도와 추석 이후 식단 관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가 이런 고객 반응을 만들어 낸 것 같다”며 “최저가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한끼통살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유튜브 '또간집' 채널 영상과 마플샵의 또살집X한끼통살 전용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