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세무자동화 플랫폼 지엔터프라이즈(대표 이성봉)가 운영하는 세금 환급 서비스 ‘비즈넵 환급’이 전국 사업자를 대상으로 ‘경품 100%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누적 관리 환급금 6,2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즈넵 환급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환급금을 첫 조회하는 사업자 고객 모두에게 2천 원 상당의 CU편의점, 네이버페이, 배달의민족, GS칼텍스 주유 쿠폰 중 원하는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비즈넵 환급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고 정보를 입력 후 본인의 환급금을 조회하면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비즈넵 환급은 특허받은 세무 기술을 기반으로 30초 만에 5년치 환급금에 대한 조회 및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며 조회는 무료로 가능하다. 특히 비즈넵과 제휴한 회계법인을 통해 업종 및 규모에 맞는 공제 항목을 최대로 적용해 환급금을 계산하는 등 맞춤형 절세 요건으로 사업자들의 실속있는 환급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존 사업자 경정청구는 평균 환급금이 900만 원 이상은 존재해야 세무사에 맡기는 등 일부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였던 반면 비즈넵은 10만원의 소액 세금도 환급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업계의 일부 서비스는 시스템의 정밀도가 떨어져 조회된 환급금과 실제 돌려받는 환급금의 차이가 큰 경우가 많지만 비즈넵은 오차가 거의 없다. 이번 환급 조회 이벤트를 비롯해 더 많은 사장님이 비즈넵 환급의 편리함과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업자분들이 세금 환급에 대한 부담을 덜고, 보다 쉽고 빠르게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