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지수 기자]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를 통해 요거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로 플레인 요거트는 설탕 및 당류가 0g인 제품으로 용량은 한 통에 400g이다. 맛은 플레인 맛으로 파스퇴르 1급 A원유를 사용했다. 요거트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기거나 견과류나 과일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도 좋다.
요거트 한 통에는 14g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으며 유산균수는 400억 CFU(보장균수)를 보장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2년 5월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기 위해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브랜드 제로를 선보였다. 젊은 세대와 당류 섭취를 신경쓰는 소비자 사이에서 제로는 큰 호응을 얻으며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렸다.
올해는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해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500억원 이상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