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뷰티브랜드 ‘착한팩토리’의 신제품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가 출시 5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제품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는 15가지 단백질 성분과 아미노산, 아르간오일로 손상모발을 위한 탄력/영양 케어에 도움을 주고 강력한 보습력을 위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고 있어 모발의 유수분밸런스를 균형 있게 조절한다. 뿐만 아니라 두피 보호를 위한 특허성분 Greenol H가 함유되어 있어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모발과 두피 자극의 원인인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의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손상모와 민감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착한팩토리 관계자는 “특히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는 헹궈낼 필요없이 바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사용하기 간편해서 꾸준히 쓰기 좋다’, ‘하루 1분이면 머릿결이 부드러워진다’, ‘모발에 흡수가 빠르게 되는 점이 만족스럽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처럼 뜨거운 관심을 보내준 덕분에 출시 5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쾌거를 이뤄냈다”며 “잦은 염색과 펌으로 푸석푸석하고 손상된 모발이 고민이라면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로 단백질 케어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착한팩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