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의 공식 후원 선수인 배소현 선수가 KLPGA 투어 더 헤븐 마스터즈에서 시즌 두번째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는 지난 KLPGA 투어 E1 채리티 오픈 우승 이후 3개월 만이다.
이에 프롬바이오는 배소현 선수의 2승을 기념하며 9월 3일까지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골드, 아프리카망고 1+1, 2+2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구매왕 20명을 선정해 배소현 선수의 친필 싸인 모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는 추석을 맞이하여 오는 29일까지 해피추석 얼리버드 행사와 동시 진행되며, 한가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롬바이오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해피추석 얼리버드 행사는 릴레이 형식으로 고객들에게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몰 단독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지급된다.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한 건강기능식품 및 일반식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정규투어 데뷔 후, 8년이라는 노력 끝에 값진 결실을 맺은 배소현 선수와 2승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배소현 선수가 좋은 기록을 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서포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