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제니하우스의 세컨 브랜드인 프랜차이즈 미용실 ‘제니스튜디오’가 수내역에 신규 오픈한다.
제니스튜디오 수내점은 제니하우스 본사의 교육시스템과 전담 슈퍼바이저를 통한 지원, 마케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운영체계를 선보인다.
트렌디함과 다양한 시술 경험을 갖춘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수내점은, 신규 오픈을 맞이하여 첫 방문 컷트 할인과 시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일상 속에서 만나는 스타일리시한 행복’이라는 슬로건에 맞추어 매장 인테리어와 고객 프라이버시를 확보한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제니스튜디오 브랜드 관계자는 “제니스튜디오 수내점은 떠오르는 상권인 수내역 인근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고, 고객은 이용하기 편리하고, 점주는 운영하기 편리한 스마트한 시스템을 적용한 매장이다”라며 “기장추가가 없는 정찰제 살롱으로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매장”이라고 전했다.
청담동 NO.1 프레스티지 살롱 제니하우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미용실 제니스튜디오는 얼마 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치며 전국적인 가맹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선착순 30호점까지 제공되는 창업혜택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제니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