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제성 기자] KG모빌리티(KGM)가 이달 출시 예정인 ‘액티언’의 실물을 만나볼 수 있는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액티언은 KG모빌리티가 KG그룹 가족사 편입 후 선보이는 첫 번째 모델이다. 사전예약 첫날 1만6000대를 돌파한 데 이어 3주 만에 5만대를 넘어서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KGM은 오는 12일 판매 가격 및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사전 계약 없이 본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는 액티언 실물 차량을 무빙 쇼룸에 싣고 인구 밀집 지역 및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며 고객들을 찾아가는 행사로,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한다.
9일은 서울 광화문·명동·강남·코엑스·성수·한강공원과 경기 판교 등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순회한다. 10일은 주말 나들이객이 많이 찾는 경기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을 비롯해 일산·남양주·과천·분당·용인 칼리오페 카페(전시) 등을, 11일은 강원 속초·양양·강릉 강문해변 346 COFFEE STORY(전시) 등 주요 관광지 순회한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가 열리는 기간 동안 액티언 무빙 쇼룸 및 전시 차량을 촬영해 액티언실물 등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고 할리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8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