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호우 피해 고객 지원…보험료 납입 6개월 유예

등록 2024.07.16 12:00:00 수정 2024.07.16 12:01:03

 

[FETV=장기영 기자] 한화생명은 최근 장마철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지원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피해 고객의 보험료 납입을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유예해준다. 대출 원금 상환과 이자 납입 역시 6개월간 유예가 가능하다.

 

또 이번 피해로 인해 입·통원 치료를 받은 경우 사고일로부터 6개월간 청구금액과 무관하게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한 사고보험금 청구가 가능해 보다 신속하게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8월 23일까지 가까운 고객센터나 지점, 융자센터를 방문해 지원 신청서와 재해피해 확인서, 신분증 사본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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