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맘때’ 20주년 기념 브랜드 새단장

등록 2024.05.10 09:35:36

[FETV=박지수 기자] 빙그레는 2004년 출시된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을 맞아 전체 제품에 대한(바·콘·카톤)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빙그레는 소비자 조사 결과 선호도가 높은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요맘때 허니아몬드(바·콘)’와 ‘요맘때 허니플레인(카톤)’을 선보인다.

 

또한 기존 제품에 대해서는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유산균 수를 기재하고, 요거트가 갖는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해 새롭게 단장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출시 20주년을 맞아 최신 요거트 토핑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다채롭게 출시했다”면서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재단장한 요맘때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집중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지수 기자 kjh_5622@fetv.co.kr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법인명: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9 레이즈빌딩 5층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