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한국 방문 외국인 위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출시

등록 2024.04.24 09:23:44

[FETV=박지수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해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2종이다. 첫 번째 유형에는 전면 패키지에 일월오봉도(日月五峯圖)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넣었다. 또 한글 ‘ㄷ ㅐ ㅎ ㅏ ㄴ ㅁ ㅣ ㄴ ㄱ ㅜ ㄱ’도 배치했다. 

 

두 번째 유형에는 광화문과 단청 꽃 문양을 넣어 한국 전통 자개장 느낌의 디자인을 살렸다. 후면 디자인에는 세트에 담긴 빼빼로 6종(오리지널·아몬드·초코필드·초코쿠키·크런키·화이트쿠키) 내용물 소개를 넣었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면세점·토산품점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맞이 찾는 채널을 한정해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 빼빼로는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내 브랜드력 제고와 해외 매출 비중 확대에 더욱 속도를 올린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향후 빼빼로데이 문화도 적극적으로 알려 전 세계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지수 기자 kjh_5622@fetv.co.kr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명칭: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편집국장: 최남주 |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6길 23, 901호(여의도동,산정빌딩)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