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女건강보험 헬스케어 콜센터 개설

등록 2024.04.08 09:19:20 수정 2024.04.08 09:19:26

 

[FETV=장기영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여성 특화 건강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 콜센터를 개설했다.

 

한화손보는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를 개설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콜센터는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2.0’ 가입자를 대상으로 임신, 출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치료와 심리 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

 

고객들은 상품 가입 후 3개월이 경과한 시점부터 3년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화손보는 서비스 이용 대상 고객들에게 카카오톡 알림톡을 발송해 콜센터 번호와 서비스 항목을 안내할 예정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2030세대 여성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저출생 위기 등 사회적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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