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고령·장애 고객 방문 상담 실시

등록 2024.04.04 10:03:13 수정 2024.04.04 10:03:23

 

[FETV=장기영 기자] 흥국생명은 질병이나 장애, 고령으로 인해 이동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방문 상담 서비스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고객 요청 시 방문 일정을 조율한 뒤 상담 직원이 직접 찾아가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불만을 해결해준다.

 

실제 최근 방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울산에 거주하는 70대 고객의 연금 수령을 도왔으며, 청주에 거주하는 지체장애 2급 고객의 보험금 관련 민원을 해결했다.

 

방문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은 흥국생명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세일 흥국생명 소비자보호실장은 “거동이 불편하거나 이동이 제한된 취약계층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이 있다면 전국 어디든 직접 방문해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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