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英 인도 커리 브랜드 ‘파탁스’ 소스 4종 국내 첫 선

등록 2024.02.22 10:35:05 수정 2024.02.22 10:35:16

[FETV=박지수 기자] 대상이 ‘파탁스(Patak’s)’와 국내 단독 판매·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판매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66년 전통을 자랑하는 파탁스는 영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인도 커리 전문 브랜드로 영국 내 인도 요리 전문점 약 75%가 파탁스 소스 및 시즈닝(조미료와 향신료를 배합해 만든 양념)을 사용한다. 미국 대형 유통채널 월마트, 프랑스 최대 슈퍼마켓 체인 까르푸 입점은 물론 세계 45개국에서 파탁스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상은 ‘버터치킨 소스’, ‘코르마 소스’, ‘티카 마살라 소스’, ‘발티 소스’ 4종을 먼저 선보인다. 밥이나 난과 함께 즐기는 커리뿐만 아니라, 파스타,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컬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고, 이후 쿠팡,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최민성 대상 CM4팀장은 “전 세계 여러 나라 다양한 음식과 색다른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이국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파탁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커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난’, 정통 인도 요리를 보다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쿠킹키트’ 등 카테고리를 점차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수 기자 kjh_5622@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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