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백년농가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105/art_17065910212221_dac4fe.png)
[FETV=장명희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농가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유기농 장수 상황버섯 진액'을 재출시했다.
‘유기농 장수 상황버섯 진액’은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총 2번, 13시간을 달인 제품으로 칼로리와 당 성분, 콜레스테롤, 트렌스지방, 포화지방이 모두 0% 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유기농 장수 상황버섯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
백년농가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월 2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 시 ‘스토어 5%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2개 이상을 구매할 경우 ‘백년 미슬토 진액’ 또는 ‘백년 미슬토 정’이 증정되며, 이후 리뷰 작성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백년농가 관계자는 “혼합물 없이 100% 유기농 장수 상황버섯을 추출하여 제조된 제품으로 지리산 상황버섯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증진과 체력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라며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유기농 장수 상황버섯’을 재출시 하면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지금만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