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전자]](http://www.fetv.co.kr/data/photos/20231042/art_16975020934848_d0b99b.jpg)
[FETV=김창수 기자] LG전자가 주최하는 ‘2023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총 상금 13억원, 우승상금 2억 6000만원)’이 오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개최 예정이다.
파주 소재 서원밸리 컨트리클럽에서 4년 연속 개최되는 대회로, 가을 단풍 속에서의 골프 경기 관람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가을 여행지로도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투어 랭킹 상위 70여 명의 선수들만이 출전해 4라운드로 진행되는 KPGA 코리안투어의 최종전으로서 프로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광활한 필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골프 대회는 실내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생생한 현장감과 골프의 위력을 몸소 체감할 수 있는 특별한 장으로 프로 선수들의 스윙 포즈, 운영 전략 등을 지켜보며 자신의 골프 실력을 갈고 닦을 수 있다.
특히 실제 골퍼들의 수준 높은 경기 직관은 어마어마한 에너지와 파워를 발산해 방송을 통해 시청할 때와는 차원이 다른 골프 경험을 선사한다.
더욱이 LG전자가 대회 주최사인만큼 이번 갤러리 라운지에는 LG 스탠바이미 Go를 비롯한 각종 LG전자 제품들이 비치될 예정으로, 현장을 방문하는 골프 팬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관람환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 노력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현장 이벤트와 경품, 다양한 볼거리 및 먹거리 또한 빠짐없이 준비되어 전에 없던 최상의 만족도를 선물할 고품격 갤러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은 SBS Golf2 채널과 SBS Golf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