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허지현 기자] CJ웰케어가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한 50여종의 추석 건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CJ웰케어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한뿌리 흑삼진 녹용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뿌리 흑삼진 녹용스틱>에는 CJ웰케어의 독자적 기술력이 적용된 구증구포 흑삼과 뉴질랜드 최상위 등급인 SAT 등급 녹용이 함유됐다. 또한 영지버섯, 동충하초, 차가버섯 등 5가지 버섯까지 풍부하게 들어있다.
기존 제품인 <한뿌리 흑삼 진스틱>·<한뿌리 흑삼진액>도 리뉴얼해서 새롭게 출시한다. <흑삼 진스틱>은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해 쓴 맛을 줄이고, <한뿌리 흑삼 진액>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 당귀·숙지황·작약·천궁을 배합해 흑삼과 시너지를 낼 수 있게 했다.
온라인에서는 쉽게 참여 가능한 추석맞이 경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CJ웰케어 자사몰, CJ웰케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11번가 등 공식 제휴 채널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세라젬, 다이슨 에어랩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건강을 위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