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허지현 기자] 대원제약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높은 품질의 제품을 바탕으로 한 이색적인 마케팅 전략에 힘입어 소비자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장대원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추석을 맞아 ‘골드바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쇼핑몰 방문자와 신규 가입 고객이 큰 폭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집계 결과 실시간 방문자는 1분 기준 최대 1,900명 이상 접속한 것으로 확인됐다. 1시간 기준 최대 400% 증가했으며 전월 동기간과 비교했을 때는 20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가입 고객 또한 전월 대비 약 250%가량 증가했다.
장대원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종료 후 당첨 사실 발표와 함께 경품을 수령하는 보통의 이벤트와는 다르게 1돈의 골드바가 제품에 동봉돼 발송되기 때문에 수령자가 제품을 개봉하는 즉시 당첨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이후 각종 SNS상에서 당첨자들의 생생한 후기들이 올라오면서 관심도가 대폭 증가한 것으로 대원제약 측은 분석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가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준비한 10돈의 골드바 중 아직 주인을 찾지 못한 골드바가 남아있으니, 끝까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