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허지현 기자] 메디톡스가 K-바이오를 대표하여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나갈 우수 인재 발굴에 본격 나선다. 글로벌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는 오는 10월 4일까지 2023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5기 모집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R&D(연구개발)', '임상/RA', '생산/품질', '영업', '경영/관리' 등 5개 부문으로 총 6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신입 지원 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경력사원은 유관 업무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원서 접수는 10월 4일 17시까지 ‘메디톡스 채용 홈페이지(medytox.recruiter.co.kr)’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실무 및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내달 서류합격자 발표를 시작으로 면접 전형을 거쳐 12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메디톡스 주희석 부사장은 “메디톡스는 계열사 뉴메코와 함께 총 4개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를 개발해낸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직원 모두가 세계 최고라는 자부심을 갖고 마음껏 역량을 펼치고 있다”며 “K-바이오의 대표 주자로 거듭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