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허지현 기자] 퓨젠바이오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 '세포랩'에 환경을 생각한 새 패키지를 적용한다. 세포랩은 대표 제품인 '바이오제닉 에센스' 유리병의 인쇄를 없애고 무라벨 유리병에 세포랩 로고만 양각으로 각인했다. 화장품 용기로 환경 문제가 지속되고 있는 점을 고려, 친환경 요소를 더욱 강화했다.
세포랩은 새로운 패키지 출시와 함께 다 쓴 세포랩 유리병 용기를 반환하면 모바일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는 자원 선순환을 위한 공병 수거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배송 패키지도 친환경 재생용지의 단상자로 포장하고 종이 완충재를 써 재활용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퓨젠바이오 관계자는 "탄소중립 확산에 동참하며 ESG 경영 실천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