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허지현 기자] MCM이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를 론칭했다. 지난 1, 2차 에디션 인기에 힘입어 이번 3차 협업까지 진행하게 된 두 브랜드는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메가 크러쉬 클로그'는 두 브랜드의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혼합해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미학을 보여준다. MCM의 성별·연령·계절에 구대받지 않는 디자인 비전과 크록스의 혁신·편안함·재미를 결합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청키한 굽과 반짝이는 디자인이 돋보이고, 시그니처 미니 벨트백 파우치를 더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린제이 로한은 "오랫동안 두 브랜드를 좋아했던 자신에게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캐주얼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어떤 경우에도 매치할 수 있어 누구든지 직접 보면 더 만족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