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최명진 기자]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론칭 반주년 업데이트를 6월 15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크루세이더, 몽크, 세이지, 로그, 바드&댄서, 알케미스트 등 2-2차 직업군 7종을 추가해 유저들이 다양한 직업을 선택하고 보다 다채로운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X 론칭 반주년 기념 이벤트 8종을 준비했다. 먼저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프론테라 어디에서나 유저가 작성한 코멘트가 나타나는 ‘코멘트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5일부터 7월 12일까지는 ‘회고록 이벤트’와 ‘뮤직게임 이벤트’로 반주년 기념 분위기를 한층 더한다. 동일 기간 매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시간 정각마다 프론테라 내 이벤트 구역에 진입하면 대량의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6월 29일부터 7월 12일까지는 강화, 재련, 수집, 생활 등 업적에 따라 레이저 코스튬, 탈것 등을 획득 가능한 '이정표 이벤트'와 머리 장식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미인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임무 조건 없이 쉐도우 웨폰을 각성할 수 있는 2-2차 신규 직업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