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수식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처음처럼 새로’ 640mL PET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양한 용량의 ‘처음처럼 새로’를 원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맞춰 선보이는 640mL PET 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고급스럽고 트렌디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360mL 유리병 제품의 디자인을 동일하게 적용해 연속성을 살렸다.
홈술을 비롯해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처음처럼 새로’ 640mL PET 제품은 4월 중순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9월에 선보인 ‘처음처럼 새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640mL PET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로 슈거 소주시장의 선두 주자인 ‘처음처럼 새로’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작년 9월에 출시한 ‘처음처럼 새로’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판매가 확산되며 ‘제로 슈거 소주’의 대세로 자리잡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