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최명진 기자] 요스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정식 출시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3주년 업데이트에는 ‘이상적인 도시: 엔드리스 카니발’ 이벤트가 추가되며 신규 오퍼레이터를 비롯해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첨단 지하도시 ‘쎄루에르차’의 분위기와 걸맞은 다양한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기존 전투적인 성향을 극대화해 더욱 파워풀해진 모습으로 새 단장한 6성 얼터네이트 오퍼레이터 ‘가비알 디 인빈서블(한정)’과 두린족이 아님에도 두린족 도시에서 살아가던 6성 스나이퍼 ‘파죰카’, 두린족 건축 설계인 5성 캐스터 ‘미니멀리스트’ 그리고 비밀스러운 과거를 갖고 있는 5성 뱅가드 ‘칸타빌레’ 총 4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된다.
또한 금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가 개방되며, ‘리핑 글룸핀서 마켓’에서는 임무를 통해 획득한 ‘기담괴론’ 사본을 신규 5성 캐스터 ‘미니멀리스트’와 ‘그레이트 아쿠아핏 체험 하우스’ 테마가구, 각종 육성 재료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0연차 뽑기권 ‘불로 담금질한 시’ 1개를 지급하며, 한정 헤드헌팅을 매일 1회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누적 10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가구, 순오리지늄, 긴급 이성 강화 회복제 등의 보상을 선물하며, ‘쎄루에르차 어메이징 월’ 심쿵권을 통해 매일 합성옥 랜덤뽑기 2회를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내달 3일까지 수영복 테마의 코랄코스트 신상 컬렉션 ‘컬러풀 원더랜드(수르트)’, ‘샤이닝 듀(엘리시움)’, ‘서머 그라스(라 플루마)’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기존 인기 코랄코스트 컬렉션 8종을 재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