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티맵과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

등록 2021.12.07 08:52:24

[FETV=김현호 기자] 제주항공이 모빌리티 서비스 티맵(TMAP)과 함께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7일부터 시작한다.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는 티맵이 다른 브랜드와 협업하는 첫 번째 사례이다. 항공기 기내방송을 자동차 내비게이션 길안내와 접목한 이 서비스는 제주항공 승무원의 목소리를 통해 여행길의 색다른 재미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제주항공과 티맵은 7일부터 2022년 6월6일까지 6개월간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맵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길안내 목소리’ 또는 ‘설정’ 메뉴에서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과 티맵은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 출시에 맞춰 7일부터 내년 1월6일까지 해당 기간 승무원 보이스 설정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형항공기, 국제보호종 ‘제주남방큰돌고래’를 모티브로 제작한 제주항공의 친환경 여행 캠페인 캐릭터 ‘제코(JEJU+ECO)’ 기획상품(굿즈, goods) 세트, TMAP셀럽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마음껏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요즘 고객들에게 운전을 하면서 항공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티맵과 함께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이 여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현호 기자 jojolove7817@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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