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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IT·자금운용·마케팅 부문, 새해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

 

[FETV=유길연 기자] NH농협은행은 정보통신기술(IT)·자금운용·마케팅 부문이 각각 새해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농협은행 IT부문은 지난 10일 NH통합IT센터에서 ‘IT부문 사업추진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IT부문 임직원들은 20년 핵심 추진과제를 공유했다. 또 고객중심 경영 및 선도은행 도약을 위한 IT지원에 총력을 다 할 것을 결의했다. 

 

박상국 농협은행 부행장은 “‘비욘드(Beyond) 1.5 플러스(+)’ 실천으로 경영목표를 달성하고 디지털 휴먼뱅크로의 도약을 선도하는 IT부문이 되겠다”고 말했다.

 

 

자금운용부문은 같은 날 농협은행 본사에서 김행춘 농협은행 부행장과 소속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경영목표 달성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법령과 규정, 임직원 행동지침을 준수할 것을 다짐했다.

 

김 부행장은 “변동성이 심한 금융시장 상황에서 직원들 각자의 위치에서 최대의 성과를 추구해 자금운용부문이 농협그룹의 수익센터 역할을 선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마케팅부문도 김인태 부행장과 직원들이 지난 11일 서울 서대문구 안산에서 ‘2020년 사업추진 결의대회’를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2020년도 사업추진 결의문을 제창하며 성공적인 경영목표 달성을 다짐했다. 
 
김 부행장은 “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좋은 상품의 판매와 따뜻한 서비스는 디지털시대에 더욱 중요한 가치”라며 “이를 통해 고객중심 농협은행 만들기와 2020년 경영목표 달성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