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 론칭... 밀레니얼세대 소통 강화

 

[FETV=안다정 기자] 삼성생명이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히릿’은 Hit it(시작해), Let's Hit it (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는 ‘새로움’이라는 가치를 담은 용어로, 밀레니얼 세대를 응원하고 함께 감성을 공유하자는 의미다.

 

‘히릿’은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기존세대와는 다른 밀레니얼 세대에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탄생했다. 밀레니얼세대의 가치와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소통해 친구같은 이미지로 다가가겠다는 것이다. 히릿은 웹페이지뿐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SNS 채널 특성에 맞게 다양하게 운영된다.

 

콘텐츠는 회사 브랜드, 상품 스토리 등을 강조하는 다른 회사의 소셜채널과 달리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vlog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이다.

 

이중 월간재능은 '재능은 있으나 알려지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코너로, 히릿 론칭 취지와 가장 많이 부합된다.

 

삼성생명은 히릿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삼성생명 계정에서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히릿 계정(hitit.official)을 팔로우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참신하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