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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 소비자 중심경영 강화…‘소비자보호 컨퍼런스’

민원예방·분쟁처리 업무노하우 등 공유…소비자 권익보호 실천 다짐

 

[FETV=송현섭 기자] DB손해보험는 지난 17일 DB손해보험 서초동 사옥에서 전국 소비자보호업무 담당 임직원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DB손해보험 임직원들의 소비자 중심경영 마인드를 고취시키기 위한 것이다. 특히 금융소비자 보호에 대한 주요정책과 감독당국의 소비자보호 정책방향을 이해하고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였다.

 

참가자들은 1년 365일 항상 고객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DB가족 모두의 다짐과 약속인 SI(Service Identity) ‘행복약속 365’를 선서했다. 이번 행사는 ▲주요 이슈·트렌드 ▲민원예방 및 분쟁처리 업무 ▲담당자로서 자긍심 고취 및 동기부여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치열해지는 보험시장에서 발전하려면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와 혁신적 금융서비스로 신뢰를 얻어야 한다”면서 “소비자 중심경영을 꾸준히 실천하고 강화해 금융소비자보호 역량 및 성과 1위 보험사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