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길나영 기자] 한국화재보험협회는 1층 강당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윤배 이사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모든 조직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바로 고객”이라며 “고객의 시각에서 파악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하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가치 창출에 중심을 두자”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협회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안전 점검 환경의 정착과 종합위험관리 역량 및 위험기반 안전점검시스템의 고도화, 신종위험 연구를 통한 한국화재안전기준(KFS)의 제정과 함께 직원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화재보험협회는 ‘화재로 인한 재해보상과 보험가입에 관한 법률’에 따라 화재로 인한 인명 및 재산상의 손실 예방을 목적으로 1973년에 설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