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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할리스커피, 텀블러·보온용기 총 4종 모노 시리즈 출시

디자인과 실용성 살린 텀블러와 보온용기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그린커피라이프 실천 제안

 

[FETV=김우성 기자] 할리스커피가 머그, 텀블러 등 다회용컵 사용 권장을 위한 ‘그린커피라이프’ 실천을 위해 모노 시리즈 제품 4종을 26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모노 시리즈’는 모노 텀블러 2종과 모노 보온용기 2종으로 구성됐다. 핑크와 민트의 파스텔톤 색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중 진공 구조로 제작돼 보온, 보냉 기능이 우수하다. 내부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는 고급스러운 마감 처리로 사용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텀블러와 보온용기 모두 2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노 텀블러 2종은 스몰 사이즈(300ml) 핑크색상과 라지 사이즈(410ml) 민트색상, 모노 보온용기 2종은 스몰 사이즈(270ml) 핑크색상과 라지 사이즈(350ml) 민트색상으로 구성됐다.

 

다음 달 31일까지 ‘모노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크라운 1개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할리스커피는 ‘모노 시리즈’와 함께 ‘월머그 슬릭 시그니처’ L 사이즈 2종을 출시했다. 이중 구조로 제작돼 뜨거운 내용물을 담아도 표면이 뜨겁지 않도록 제작됐으며, 그립감이 뛰어나다. 뚜껑을 제외한 용기는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용량은 400ml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해당 제품들은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노 텀블러(S) 핑크와 모노 보온용기(S) 핑크 2만6000원, 모노 텀블러(L) 민트와 모노 보온용기(L) 민트는 3만1000원에 판매한다. 월머그 슬릭 시그니처 L사이즈 가격은 1만9000원이다.

 

할리스커피는 매장 내에서 고객들의 다회용 컵 사용에 대한 참여를 도모하고자 할리스커피 크라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환경 서비스 혜택’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소비자가 개인 컵을 사용해 제조 음료를 구매할 경우 300원 금액 할인과 동시에 초록크라운 1개를 추가 적립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