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식품


롯데주류, '수지함 함께하는' 처음처럼 광고 온에어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 중독성 멜로디 매력 발산
더욱 친근하고 부드러운 ‘처음처럼’ 새 광고 온에어

[FETV=최남주 기자] "국민 여동생 수지와 함께 처음처럼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 멜로디에 빠져 봅시다~"

롯데주류는 ‘처음처럼’ 모델 수지와 함께한 신규 동영상 2편이 3일부터 온에어했다고 4일 밢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처음처럼’ 모델 수지의 친근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다양한 상황에서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게 특징이다.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하는 중독성 멜로디도 매력 포인트다. 이 광고는 특히 각종 TV프로그램에 사용된 음악 ‘남과 여(영화 ‘남과 여’ 주제곡)’의 멜로디를 흥얼거리는 수지의 모습이 연출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는 ‘처음처럼 학생편’과 ‘처음처럼 직장인편’ 등 모두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처음처럼 학생편’은 예상치 못했던 휴강, 공들여 왔던 과제 완성 등 홀가분하고 기쁜 상황에서 대학생 수지와 선후배들이 부드러운 ‘처음처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처음처럼 직장인편’은 통장에 들어오자마자 빠져 나가는 월급에 한숨 쉬는 직장 동료를 위로하며 부드러운 ‘처음처럼’을 제안하는 수지의 모습과 이른 퇴근에 기뻐하는 동료들과 부드러운 ‘처음처럼’을 마시며 함께 기쁨을 나누는 수지의 모습을 담은 에피소드로 꾸며졌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겪는 상황들 속에 언제나 부드러운 ‘처음처럼’이 함께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에피소드들로 이번 영상을 구성했다”며 “수지가 ‘처음처럼’을 제안하는 장면에서 따라 부르는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 멜로디가 중독성이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