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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


에몬스, "내년 2200억원 매출 목표, 친환경·고급질로 승부"

신제품 설명회 개최

 

[FETV=정해균 기자] 에몬스가구는 내년 봄·여름 시즌 트렌드를 앞서 보여주는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에몬스가구는 5일 인천 남동공단 본사에서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라는 내년도 봄·여름(SS) 시즌 트렌드 콘셉트를 소개하고 3가지 핵심전략을 발표했다. 에몬스가 이날 제시한 핵심전략은 ▲제품의 진정성(Really) ▲공간의 재탄생(Rebirth) ▲브랜드 자긍심(Respect) 등 '3R'로 요약된다.

 

에몬스는 이런 전략을 반영한 60여개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에몬스는 전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인받은 매트리스 브랜드 '노블앙'을 통해 내년에도 천연라텍스, 천연 양모, 모달, 텐셀 등 자연친화적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 출시한 '시에나 리클라이너' 소파는 40년의 전통과 숙련된 기술력으로 가죽을 생산하는 이태리 GM사와의 계약을 통해 판매한다. 또 정보통신(ICT)기술을 접목해 수면 상태를 모니터링, 사용자에게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안하는 ‘이모션 매트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모션 매트리스는 공인된 인증기관을 통해 내구성 반복테스트, 하중 롤러 테스트, 라돈 테스트를 비롯해 전기 인증까지 완료했다. 에몬스는 학생 가구 전제품에 E0등급(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3~0.5㎎/ℓ)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내년 40주년을 맞이해 국내 직접제조를 기반으로 명품 품질·서비스·디자인 정책을 유지해왔다”면서 “올해 매출액은 2000억원 정도를 예상하며 내년에는 10% 더 성장해 2200억원 상당의 매출을 올리는 목표를 잡고 있다”고 했다.